[ 인사이트 ]

지금 마음이 불안한가요?

상상연필 2021. 3. 3. 13:33
반응형


초조하고 걱정하고 숨막히는 하루를 살고 있는
30대 여러분들에게,


“나도 참 병이다.”

매일 무언가 만들어야한다는 강박과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자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시도하는 하루하루, 매일이 불안하고 매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일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

고민이 많을 때,
나는 항상 무언가를 쓴다.

초기 마음이 가장 불안할때 시작했던 상상연필,
지금 무언가 시작하며 걱정될때
글을 쓰고 있는 상상연필,

사람 참 변하지 않는다.

오늘 가장 큰 고민은 새로 시작하는 사업을 어떻게 알려아는지 그게 가장 고민이고 가장 즐거운 생각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야 하던 일이고 했던 일이니 일이 생기면 바로 쳐낼 수 있는 나름의 프로정신이 있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셀렉트샵 오월 프로젝트는 사실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모르는 상태이다.

그래도 3개 쳐냈으니 아주 장하다.

항상 이렇게 고민과 동시에 만족한다.
🥱 참 피곤한 성격이지만 나는 이런 고민하는게 좋다.

나는 항상 초조하고 숨막힐때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놀기만하는데 노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한계에 다다르면 최고 능률로 일을 진행한다.

이제는 고민이라는 것에 내성이 생겼는지 가끔 힘이 들어 답답할땐 글을 쓴다. 글을 쓴다는게 뭔가 거창하게 쓰는게 아니라,

오늘 하루의 나의 생각을 적으면서 누군가 읽었을때 하나의 메시지를 선물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누구나 살아온 환경 생각 대처법이 다르기에 각자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고 생각이 다르다고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오늘 필자가 이야기 하고 싶은 짧은 팁은 ‘나만의 고민해결 방법’이다.

지금 여러분이 하는 고민은 무엇인가?

‘혹시 지금 더 먼 미래를 걱정하고 있지 않은가?’
미래를 살아보지도 않고 지금 내 자신을 걱정하고 있다면 그건 정말! 아니다.

필자의 팁은 아주 간단하다.

당신이 지금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 실행에 옮기는 방법과 사람들에게 혹은 자신에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길바란다. 그게 블로그 글을 쓰는 것도 괜찮고 아주 좋은 방법이다. 필자가 그 힘을 이용했고 지금도 그렇게 나를 기록하기 때문이다.

2년전 답답해서 시작했던,
상상연필의 연필이,
영상을 만드는 연필이 되었다,
셀렉트샵을 운영하는 연필이 되어버린 것 처럼,

우리의 인생은 언제나 우리가 모르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만들어져간다. 나는 걱정이 들때마다 생각한다.

내 연필의 방향이 어디를 향하든 나는 내가 써내려간 연필에 후회없는 멋진 글을 쓰겠노라고,

고민이 들때는 당장할 수 있는 것을 해보자.

쓰기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하다.

‘2021년 상상연필의 연필은 어디로 향할까.’

2021년 상상연필 사업영역
유튜브 ‘시리언니’
인스타그램 @food_andong
상상연필 영상 서비스. http://visionpencil.co.kr
좋은 제품 셀렉트샵. http://5wol.com


#고민 #고민해결 #상상연필 #글쓰기의힘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상상연필 | 홍석범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773-8 | 사업자 등록번호 : 860-41-00609 | TEL : 010-4292-1999 | Mail : bradley@visionpenci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