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 ]

살다보면 신기한 일들이 발생한다. (블로그 구독 TOP 15 기념)

상상연필 2019. 7. 23. 13:30
반응형

 




- 우리는 살아가면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신기한 일들이 일어남에 놀랄 때가 많다. 지난 7월 3일에는 애드센스 30일 정지 통보를 받고 오늘은 블로그 탑 #15에 들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렇듯 우리는 예상치도 못한 것에서 인정을 받고 예상하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듣고는 한다. 올해는 불운만 온다고 생각했었던 터라 오늘 맞이한 주간 블로그 탑 15에 들어간 사건은 지난 7개월의 고통을 잊게 해주는 즐거운 소식이었다. 이렇게 빨리 나에게 이런 행운이 찾아온 것에 대해 어벙 벙하기도 하며, 인정받은 것 같은 느낌에 얼떨떨하기도 하지만, 이런 행운이 찾아온 것에 대한 책임감이 더욱 생긴 것은 사실이다. 우리는 살다가 찾아오는 신기한 일들을 마주하면서 삶에 대한 즐거움을 다시 되새기는 계기를 가지게 된다. 우리에게 항상 나쁜 일만 있으라는 법은 없지 않은가? 

2019년 7월 23일

우리는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방향을 찾으려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계속하다보면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그 방향을 찾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고 그렇게 생각을 하게 된다.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상상 연필은 매일 꾸준히 글을 업로드하기 위해 많은 책을 읽고 많은 이야기를 들어왔다. 그렇게 1개월 후 애드센스를 승인받게 되고 애드센스 승인 10일 후 부정클릭으로 30일 정지를 받게 된다. 사실 이날 블로그를 접어버릴까?라는 나쁜 생각을 잠시 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애드센스 정지 덕분에 콘텐츠 개발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었다는 것도 분명한 사실이다. 매일 콘텐츠를 생산하고 그 콘텐츠를 점검하면서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많았지만, 지속적으로 수정을 하니 자꾸 산으로 가게 되더라, 그래서 일단 만들어 놓은 것은 그냥 그대로 두기로 했다. 그렇게 해서 이제는 100여 개의 콘텐츠가 생겼고 상상 연필의 이야기를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만들었던 페이스북 페이지 플랫폼도 어느덧 팔로우 500명을 앞두고 있다. 꾸준하게 무언가를 하다 보면 언젠가 작은 인정이라도 받겠지 라는 생각이  Top 15 소개 덕분에 빠르게 나를 찾아왔고 이런 행운을 받은 날을 기억하고 싶었다. 앞으로 상상 연필은 더욱 많은 산을 올라가야겠지만 지치지 않기 위해 차근차근 올라갈 계획이다. 그리고 너무 억지로 사람들을 공감시키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매일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아 글을 쓰는 주제는 다르겠지만 그런 매일매일 달라지는 심정의 변화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주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감히 해본다.

상상 연필의 머릿속에서 나온 모든 글이 그리고 앞으로 나올 많은 글들이 많은 사람에게 공감을 주진 않겠지만 100개 중 몇 개라도 공감을 주게 되어도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상상 연필의 앞으로 갈 길은 멀겠지만, 그리고 작은 나 하나가 사람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나는 꿋꿋하게 내 길을 걸어갈 예정이다. 꿋꿋하게 가다 보면 언젠가 또 오늘보다 더 큰 행운이 나를 찾아올지 모르니, 포기하지 않고 묵묵하게 내가 정한 길을 걸을 것이다. 평소 생각이 많고 본인의 삶을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들이 상상 연필이 성장하고 느끼는 많은 것들에 공감을 얻길 바라보며, 나아가 앞으로 성장해갈 우리의 모습을 기대하며 소극적이지 않은 적극적인 모습으로 살아가길 바라는 작은 마음에서 이렇게 오늘도 이야기를 풀어나가 본다. 우리의 삶은 각자의 색깔로 빛난다. 그래서 더욱 아름답다. 자신감을 잃지 않길 바란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상상연필 | 홍석범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773-8 | 사업자 등록번호 : 860-41-00609 | TEL : 010-4292-1999 | Mail : bradley@visionpenci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