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 ]

사랑 여행가, 사랑 그게 뭐길래 3가지 이야기

상상연필 2019. 6. 1. 23:29
반응형


​“세상에는 빵 한 조각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도 많지만, 작은 사랑도 받지 못해서 죽어가는 사람은 더 많다.”
-마더 데리사



​​Part.1 사랑여행

사랑 여행이라는 단어 , 아주 가벼워 보인다. 그렇다 사랑을 찾아다녔다. 여행의 끝은 어디일까? 아무도 모른다 심지어 자신도 모른다. 여행을 통해 스쳐 지나간 여러 인연들 다들 각자의 장점들만 주고 떠났다. 가끔 문득문득 생각나는 그 시간들, 지나간 추억들 현재의 사랑에 익숙해진 모습들 과거의 시간은 추억속에 흐드러지지만 현재는 내 곁에서 사랑을 속삭이니 이 모든 것이 삶의 순환 순환에 맡기다보니 모두가 흘러간다.

​Part.2 사랑여행의 끝

사랑여행의 끝은 어디일까? 매 순간마다  지금이 이 여행의 종착지였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된다. 지금 현재가 너무 좋고 편하다. 좋고 편한거를 지켜야 한다. 그런 생각이 들고 내가 달라졌다면, 그때다.

​Part.3 사랑에 아플때는?

사랑에 아프면 더 아파봐야 한다. 10년 전 사랑에 상처 받았다. 1년 동안 집에만 있었다. 너무 아팠다. 울었다. 멍했다. 삶을 포기했다. 깨달았다. ‘내가 나약했구나.’ 심장에 근육이 자라는 느낌이 들었다. 단단해졌다. 무뎌졌다. 강해졌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상상연필 | 홍석범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773-8 | 사업자 등록번호 : 860-41-00609 | TEL : 010-4292-1999 | Mail : bradley@visionpenci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